대구가구할인매장 디바쎄는 기본을 충실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 소파를 추구하는 소파브랜드다. 1,2층의 대형 규모의 단독 건물로 전시장안에는 기능성 프리미엄 원단으로 제작된 다양한 디자인소파들이 전시되어 있어 소비자들은 많은 제품들을 한곳에서 비교, 체험할 수 있다. 구미 직영점 외에도 용인, 양산직영점도 같은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디바쎄만의 다채로운 스타일의 기능성 소파들을 살펴볼 수 있다.

위 브랜드는 꾸준히 친환경소재의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하이퀄리티 신소재 디자인소파를 좋은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어김없이 결혼, 입주 소식이 많은 가을 시즌에 맞춰 신규입주 및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한 코너형소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31까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입주쇼파, 신혼쇼파 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0% 세일과 함께 스마트스토어 리뷰 작성 최대 10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헤드레스트형 데이지 3인+카우치형 소파, 리암 미니코너형 쇼파를 10/18까지 15% 타임특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구미 문성레이크자이, 이편한세상 금호파크 등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신규 입주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적용해준다고 한다.

위 소파브랜드에 사용되는 기능성 패브릭 원단은 바쎄 임팔라, 노딕으로 이스라엘과 스페인에서 직접 수입해온 유럽 정품원단이다. ECO-FABRIC으로 친환경적인 더블 플로킹 기술로 제작해 생활방수, 이지클린, 진드기 및 유해균 차단 등 생활 편의 기능성을 자랑한다.

또한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넣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안한다. 모든 상품은 OEM생산이 아닌 국내 생산 공장에서 제작이 이루어져 직접 원단, 사이즈, 컬러 등을 선택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다.

직영점 안에는 대부분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 모델들이 전시되어 있어 직접 실물을 확인 후 취향에 맞는 소파추천 및 구매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