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사진제공= 더슬립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동탄가구단지 씰리매트리스 매장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창고형으로 운영되고 있어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템퍼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브랜드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6~10%의 중간 불필요한 마진이 발생하지 않아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진행되는 최저가 보상제 프로모션에는 입주 및 신혼혼수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및 효도 패키지 등 여러 패키지 행사들과 전시 상품 최대 70% 할인,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구매 고객 포토 리뷰, 방문자리뷰 작성시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되는데 사은품에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가 기본으로 증정되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를 추가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이곳은 방문 예약한 손님에 한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손소독제 및 위생장갑을 배치하고 ‘더슬립 수원동탄점’ 직원들 또한 고객들과 거리를 둬서 설명을 진행하고 있어 다소 불편할 수는 있으나 안전에 그만큼 신경을 쓰고 있어 훨씬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