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명가 43번가아울렛이 가을시즌 고객감사 이벤트로 고객 맞춤형 특별 우드슬랩 제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43번가아울렛은 온오프라인 우드슬랩 전문업체다. 

43번가아울렛이 온라인으로 주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고객감사 특별 우드슬랩 제작을 진행한다.

특별 제작을 통하여 집안 분위기와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43번가아울렛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로드쇼 입점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업체이다. 

현재 김포에서 로드쇼를 진행중이며 주력 판매 상품은 고품질의 우드슬랩으로 통원목 가구가 생소하던 시절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꾸준히 판매를 이어오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우드슬랩은 통원목을 활용하여 제작되는 가구인 만큼 초창기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는 사람들만 찾는 제품이였다. 

우드슬랩 시장이 점차 커져가면서 여러 신생업체들이 생겨났지만 43번가아울렛은 여전히 남들이 걷지 않았던 길을 꾸준히걸어 빛을 보고 있다.

우드슬랩 고객 맞춤형 특별 주문제작은 타업체와 차별점을 주는 부분인데 이는 통원목의 수입, 제조, 판매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업체가 아니라면 쉽사리 시도할 수 없는 제작 공정이다.

특별 맞춤제작으로 진행되는 43번가아울렛의 우드슬랩을 만나보기 위해서는 경기도 일산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