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 까사미아'가 낭구희망 신제품을 출시했다. 출시한 가구는 낭구희망무드조명침대와 낭구희망폴딩장 두 가지다.

월넛 컬러의 고무나무 원목과 네이비의 조합이 인상적인 무드조명침대와 폴딩장은 신혼 침실 인테리어로 안성맞춤이다.

낭구희망무드조명침대는 퀸 사이즈부터 슈퍼싱글사이즈 2개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잠자리 취향에 맞게 타입을 고를 수 있다.

각도 조절 가능한 조명등과 콘센트를 내장하여 침대에 누워 전자기기를 충전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침대 하단 부분 수납공간은 옷이나 소품 등을 넣어 보관하기 용이하다. 보조 협탁에는 책이나 안경, 간단한 물건들을 수납 가능하다.

폴딩장은 상단부에 옷걸이 봉을 설치하여 긴 원피스, 롱패딩, 셔츠 등을 구김 없이 걸어둘 수 있으며, 하단부는 피톤치드가 뿜어져 나오는 삼나무 서랍재를 두어 양말이나 속옷 등을 보관가능하다. 고급 가구에 사용되는 3단 고급 볼레일은 부드러운 슬라이드 레일의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천남동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 까사미아에는 트렌드에 맞춰 원목 가구, 모던 가구 등의 다양한 컨셉의 가구가 편리한 동선으로 전시돼 있어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인천남동가구거리에서 혼수·입주 가구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전했다.

인천가구할인점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