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평가구단지’에서 가을을 맞아 특가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을을 맞아 새로운 가구들로 분위기를 바꾸는 소비자와 신혼, 이사를 준비하는 비자 증가에 따라 다양한 국내외 수입 50여 개 가구브랜드의 할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구평가구단지’가 준비한 가을맞이 특가대전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되며,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한 곳에 있다. 뿐만 아니라 가구와 혼수가구 디자인과 품질,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가구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가을 특가대전’ 구매 고객들 중 매트리스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무료 한단계 사이즈업을 실시하다고 하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코로나 이슈로 수그러들었던 가구 시장 활성화를 위해 ‘구평가구단지’는 계속해서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내부 인테리어와 셀프 인테리어의 유행이 역시 계속됨에 따라 ‘구평가구단지’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가구를 확인하려는 소비자들이 역시 늘고 있다.

이벤트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고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되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기업과 소비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지만, 위축된 소비를 올리고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가구를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비자’와 함께 ‘윈 윈’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는 상기 이미지의 해당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전시장마다 상담에 도움을 줄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고, 다양한 할인진행이벤트도 있으니 직접 쇼룸으로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평가구단지’는 약 7만평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구단지로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각 지역별로 가구단지를 소비자층은 매우 다양하지만 니즈에 맞는 가구상품을 확보한 곳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구평가구단지’ 에서는 전 연령대에 맞는 컨셉의 가구들을 취급하고 있어 이곳에 방문하면 누구나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구평가구단지’에서는 다 수의 유명브랜드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들이 있어 한눈에 다양한 인테리어디자인과 품질, 가격 비교가 가능한 최고의 조건을 갖춘 곳이기에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7만평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구평가구단지’는 규모에 걸맞게 대형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주차 문제로 걱정 없으며, 트랜디한 가구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구평가구단지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