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10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들을 비롯해 할인 및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소파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패키지를 제공한다. 포세린 세라믹식탁 30% 할인을,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50% 할인을 제공하며, 아쿠아클린, 패브릭,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등 전시품목들에 대한 특가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소파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디자인과 기능성 및 가격 경쟁 에너지를 모두 갖춘 고급소파 브랜드이다. 아울러 원가공개라는 이색적인 시스템을 토대로 임팔라, 아쿠아클린 소파와 같은 패브릭 소파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원가공개 시스템은 패브릭 및 가죽 등 주로 소파의 주재료의 원단비 및 틀이 되는 원목 골조비, 제품을 제작하기 위한 공정 등에 소요되는 인건비, 하드웨어비, 내장재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여10%의 판매 마진율을 토대로 판매가를 책정한 정책을 말한다. 

특히 2020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하여 우수한 항균성과 방수, 방염, 강한 내구성을 갖춰 외부접촉으로 긁히거나 손상되지 않는 등 우수한 기능성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등급을 갖고 있고 ISO 국제 표준 인증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보였다.

통가죽소파 또한 소가죽의 면피 부분을 무두질해, 원피가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해 시간이 지날수록 천연면피가 가진 특성이 더욱 도드라지는 최상급 가죽인 '더 밀레니엄'을 사용해 모던인테리어에 적절하다. 

관계자는 “당사는 광주, 부산, 김해, 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에 걸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을 갖췄다”라며 “매장에 상주 중인 전문 직원을 통해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샤무드와 사하라소파, 천연가죽쇼파 등을 안내하고 있으니 본인이 희망하는 제품라인을 선택해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후원캠페인으로 만나는 소중한 가치의 중요성을 알리며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 후원캠페인 ‘비전스토어’에 참여하는가 하면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외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위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사전 방문예약은 레드플래닛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