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는 물론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공장직영 원목가구 가구 소임에서 원목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목가구 특가 이벤트에는 원목 프레임, 장롱, 침대 등이 있으며 그 외에 4인용, 6인용 식탁(의자 포함), 친환경 패브릭 소파들도 이벤트 행사에 라인업 된다. 

원목 프레임을 매트리스와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가구소임은 단순히 가구를 판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구 원자재의 가공과 조립 과정에서의 친환경성을 확인하고 까다롭게 선별한 제품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 등의 영향을 줄이고자 하는 신축 주택 입주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으로 친환경 원목가구를 중심으로 각종 친환경 신소재를 발 빠르게 도입하여 스페인 아쿠아 클린 공식업체 인증을 받았다. 가

구 소임은 연령별 취향과 니즈를 파악하여 관심을 끌만한 아이템을 진열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관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다양한 브랜드 소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 소파, 가죽소파, 세라믹 식탁 등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넓은 주차장과 심플한 전시장 동선은 가구 소임을 찾는 고객들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직원들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히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한꺼번에 둘러보고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