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업체 우드테라피가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한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드테라피는 유통비용을 줄이고 양질의 상품생산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직접 공장을 운영하고 목재를 수입하고 가공하는 업체이다.

세계 각국의 현지에서 통원목을 수입하고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건조와 가공을 진행하는 우드테라피의 우드슬랩테이블은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하고 선별된 좋은 품질의 원목을 4차례에 걸쳐 건조하면서 생산된다.

우드슬랩식탁 시장은 가격문의를 통해 판매되거나 제품에 따라 다른 거품낀 시장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 

특히 희소성에 기대어 여러 업체들이 무리한 가격 경쟁을 이끌어가고 있어 높은 진입장벽이 생겨벼린 것도 문제점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이러한 시장구조를 깨고 소비자 친화 정책으로 방향을 잡은 공장직판 우드테라피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목재와 사이즈만 선택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떡판테이블을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지방에서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나가고 있다. 

자체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1:1 맞춤 제작을 진행하는 우드테라피의 우드슬랩은 뉴송, 꼬우꼬, 엠버 등 약 20여종의 다양한 목재가 준비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다리 역시 20여가지로 준비하며 고객의 인테리어에 맞춘 니즈를 충족시켜 가고있다. 

상대적으로 두껍게 가공되는 목재의 두께로 인해서 더욱 고품질로 제작되기 때문에 제작했을때 더욱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서 우드슬랩 시장의 가격 거품이 사라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면서 "소비자의 합리적인 가격 결정권과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형평성있는 시장거래가 자리잡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드테라피는 추석기간 방영된 서민갑부 우드슬래브 편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 우드슬랩 전문매장인 우드테라피 쇼룸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홈페이지,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매장문의 등을 통한 상담하거나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