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가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세일에서는 ▲루비아앤틱 ▲힐커쇼파 ▲다우닝가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쇼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장롱 등 수요가 높은 품목은 물론 특히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가구, 북유럽, 앤틱, 네추럴 디자인 제품 등 고객 취향 맞춤 가구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이에 입주를 앞둔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그 외에도 주니어 학생가구, 창문을 꾸밀 수 있는 커튼과 블라인드, 침대 맞춤 침구 등 집안 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 구매가 한 자리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고양가구단지는 신혼입주가구는 물론 김포캐슬앤파밀리에1단지, 김포동일스위트더파크, 일산자이2차 등 신규 입주아파트 대상 가구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으며, 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신혼 및 입주가구,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고양가구단지에서는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발품 팔지 않아도 여러 브랜드와 가구 비교가 가능하다. 품질과 가격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가장 합리적인 가구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세일은 고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맞춤 제작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공간에 적합한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가구를 고르면 공간에 딱 맞춘 시공이 가능한 만큼 공간 걱정도 덜어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양가구단지 3단지에서 진행하는 신혼입주가구 공동구매 특가세일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가구3단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