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양한 룩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주는 ‘오비에티보’의 볼캡, 버킷햇이 2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Z세대를 공략한 다양한 패션 제품들이 인기이다.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Z세대를 모으기 위하여 다양한 신규 브랜드 및 제품들이 런칭하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볼캡, 버킷햇’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릿 패션의 기본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볼캡과 버킷햇은 ‘뉴트로’라는 열풍이 새롭게 불어오면서 여러 브랜드가 독특한 디자인과 그래픽 디테일이 돋보이는 ‘힙’한 제품들을 내놓기 시작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얼마 전 새롭게 출시한 ‘오비에티보’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오비에티보는 스트릿 패션의 중심인 볼캡과 버킷햇을 내놓으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오비에티보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영(Young)한 레트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오비에티보는 가벼우면서 구김이 잘 가지 않은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어있기 때문에 실용성이 좋으며 너무 깊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높이감으로 머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얼굴이 작아 보이며 기존 볼캡, 버킷햇보다 훨씬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푹 눌러쓰기만 해도 핏이 사는 ‘오비에티보’의 볼캡, 버킷햇은 스타들과 인플루언서들의 ootd, 데일리룩 등 sns에서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 홍진호, 가수 정이한, 현우 등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여 ‘연예인모자’, ‘힙한 모자’ 등 연관검색어로 뜰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비에티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비에티보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손이 자주가는 데일리 아이템이다.”며 “시즌을 불구하고 꾸준히 인기있었던 힙한 아이템이지만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감성을 담았기 때문에 스트릿 패션 아이템으로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라고 이야기했다.

오비에티보의 볼캡, 버킷햇의 더 자세한 내용은 오비에티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