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책임져줄 '하하파파 탄소매트'
상태바
겨울을 책임져줄 '하하파파 탄소매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하하파파
사진제공= 하하파파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무더위 속에 선풍기와 에어컨을 사용하며 지낸 날들이 훌쩍 지나고 벌써 겨울이 찾아오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추위에 대비해 다양한 온열제품의 시장이 점차 커지기 시작했다. 온수매트나 전기매트, 그리고 여러가지 난방용품들이 체온유지와 잠자리를 따뜻하게 해주어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여러가지 종류의 온수매트와 전기매트 중 최근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이 153매트와 한일전기매트이다. 153매트는 외부의 오염을 방지하는 커버와 내구성이 튼튼하다. 한일전기매트는 난연 열선을 사용하여 화재로부터 안전하며, 무자계 열선으로 전자파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사진제공= 하하파파
사진제공= 하하파파

이에 관해 많은 난방용품들이 출시되면서 최근에는 화재예방과 전자파에 탁월한 탄소매트가 나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탄소매트는 천연 숯을 가공하여 나오는 탄소를 이용해 병렬열선을 만들어 온도를 높이는 매트로 좋은 내구성과 안전성을 선보인다.

따뜻하게 겨울을 책임져줄 '하하파파 탄소매트'가 특히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하파파 탄소매트는 숯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된다.

하하파파 관계자는 “하하파파 탄소매트는 병렬열선을 사용하여 매트를 접어도 단선이 되지 않아 안전하고, 순식간의 발열로 야외 캠핑용으로도 탁월하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하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