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코홈은 10월 17일부터 11월말까지 전품목 추천 리뉴얼 행사로 가을전시 최대 50% 할인에 들어가 매장에 전시된 가구를 고객이 자유롭게 체험한 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친환경원목가구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 본점은은 싱글퀸침대와 페브릭소파, 통가죽소파, 원목테이블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함께 취급하는 할인매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과정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추천해 선보이고 있다.

블랑드코홈는 5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히 가구가 나열되어 있는 것이 아닌 섹션별로 나눠져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가 인테리어 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층엔 슈퍼싱글, 퀸사이즈, 킹사이즈 LED수납침대 및 원목 5단서랍장 등이 전시되어 있다.

2층엔, 기능성 패브릭쇼파,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등이 전시되어 체험할 수 있고 모든 전시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싱글퀸침대를 비롯한 블랑드코홈의 모든 가구들은 수십년 이상의 가구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국내 제작하여 생산되고 있으며 AA등급의 원목을 선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강도에도 균열이 없고, 탈취나 실내 공기 정화 기능 등이 더해져있다.

또한 섬세함과 정확성을 위한 수작업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난 국내산 언더레일 적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자연 건조된 원목만을 사용할 뿐 아니라 가구의 갈라짐과 터짐 등 그 외의 품질에 대하여 무상 AS 10년을 보장하는 소비자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모든 제품들은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유해한 성분 발생 없이 사용 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블랑드코홈’의 패브릭소파는 트렌디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과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사면대패목, 이태리산 에코접착제와 엘레시틱밴드,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프리미엄을 고집한 제품이다.

세라믹식탁은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AA등급의 천연통세라믹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견고한 아름다움을 지닌 제품으로 내열성과 방수력이 뛰어나 습기와 열에 강하고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아 주방가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화성가구단지에서도 많이 찾는 브랜드 블랑드코홈측은 “50% 할인행사로 가을시즌 결혼과 입주 등으로 가구구매 계획을 세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리뉴얼제품과 자체 공장 및 원스톱 생산 라인 시스템을 통한 1:1 커스터마이징 제작가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제품 할인, 리뉴얼가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