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안락한 매트리스에서 충분한 숙면으로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수면의 질을 선사하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구리 남양주 지역 및 강북에서 접근이 편리한 남양주 하남점 외에 잠실 송파 하남 성남을 아우르는 위례 신도시에 쇼룸을 두어 강남 및 서울에서 접근성을 높인 매장을 최근 오픈하여 대대적인 파격가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2021년 새로운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기존 수입 물량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코지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그간 노세일 브랜드로 콧대가 높았던 에어룸이나 브랜트우드홈 등 프리미엄급 미국 직수입 브랜드도 포함되어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와 코로나로 어려워진 경제사정을 고려했다고 한다.

브랜드나 사이즈 재고 수량에 따라 직수입 킹매트리스를 퀸가격에 구매할 수 있거나 매트리스 구매시 트렌디한 프레임을 무료로 증정받는다던지 최대 가격 할인을 받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는 이번 행사는 특정 브랜드 구매시 매트리스를 한개 더 주는 1+1, 패밀리 침대 프레임 무료 행사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스프링에어, 썰타, 떼라페딕, 코르시카나 등 다양한 브랜드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엄선해 최적의 라인업을 구성하여 한자리에 모두 전시해 놓은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정기적인 수입으로 재고를 항상 보유하고 있으며 물류 창고를 따로 운영하여 구매후 오랜시간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매트리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은근히 선택하기 힘든 제품이 매트리스 인데 이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수많은 제품중에 어떤 것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잘 모르는 소비자가 다수라고 한다.  이에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상주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예산 및  체형 수면습관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아 충분히 체험 후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특히, 소득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침대매트리스란 단순히 몸을 뉘어 잠을 청하는 가구가 아닌 숙면을 통한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제품이라는 인식의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편안함만을 강조하는 매트리스 선택기준에서 한발 더 나아간 안전함까지 생각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또한 기존에는 퀸사이즈를 주로 사용하는 부부가 많았다면 이제는 서로의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킹사이즈를 선택한다던지 혼자 사용하는 매트리스도 슈퍼싱글에서 퀸사이즈로 선택하는등 예전과는 다른 구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100여개가 넘는 미국브랜드의 매트리스 중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엄선하여 수입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브랜트우드홈'을 독점 수입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브랜트우드홈'은 미국 현지에서도 접착제나 화학적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매트리스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무독성, 저자극, 친환경 매트리스로 미국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기농면, 천연양모, 천연라텍스등을 사용하는등  최고급 스펙을 갖추고 있음에도 온라인을 베이스로한 마케팅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고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송파 위례 남양주 하남에 위치한 코지슬립 매장에서는 다양한 프레임과 침구들도 전시되어 있는데 국내 제작 천연 원목 프레임부터 천연가죽, 항균패브릭등의 소재로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침대프레임을 제작해 주는 서비스도 갖추고 있다. 매트리스와 동시에 구매시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고 하니 여기 저기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번의 방문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듯 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코지슬립매트리스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각 매장으로 방문이나 전화 상담하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예약 방문할 경우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