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거리 루모스가 ‘슈퍼세일10’ 행사를 10월 한달간 진행, 가죽침대와 모션침대 등 주요 품목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루모스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일반 침대를 포함해 모션침대, 가죽침대 등을 약 20~55% 할인된 소비자가에 선보임으로써 비용 부담 때문에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이는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허문다는 계획이다.

수원가구거리, 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매장에 납품을 진행하고 있는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직접 딜러쉽 계약을 체결해 씰리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미국 매트리스를 대량 수입함으로써 유통 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성비 매트리스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루모스에선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 고객들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일반 침대를 포함해 모션침대, 가죽침대 등 모든 침대를 직접 누워 자신의 체형에 맞는지, 사용감이 편안한지 체크해볼 수 있다. 

더불어 루모스 매장 내에는 수면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매트리스 내장제에 대한 정보부터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침대 프레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프레임은 원목, 철제 등 소재 선택이 가능하며, 패밀리 침대, 저상형 침대, 수납형 침대 등 원하는 다양한 형식의 스타일로 제작할 수 있다.

여기에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해 제품 수명이 다할 때까지 관리가 이뤄지며 전국 매장에서 체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업체 루모스가 진행 중인 슈퍼세일10 10월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