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  휴식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감정적인 스트레스를 제외하고 건강상태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수면 이라는것이 알려지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숙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것이다.

우리에게 필요한 평균 수면시간은 7-8시간이며 수면하는 동안 우리의 몸은 면역 시스템을 재정비 하며 고장난 곳을 수선하거나 몸의 성장을 돕는다.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감염이나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 또한 증가하게 된다. 실제 면역시스템은 밤에도 작동하기 때문에 면역력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수면 시간의 확보가 가장 중요하다.

숙면의 다양한 이점이 알려지면서 최근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비자들은 품질이 뛰어나고 가격이 국내 유명 브랜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믿을 수 있는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씰리, 템퍼페딕을 비롯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프리미엄급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가성비 1위 스프링에어, 허리지지에 특화된 떼라페딕, 코르시카나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브랜드의 매트리스중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타입을 엄선하여 수입 한곳에 모두 전시하여 직영판매함으로서 가격을 낮추고 선택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수면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추천하여 선택의 어려움을 낮춰주고 블라인드테스트를 통해 브랜드 선입견 없이 제품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지슬립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프리미엄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편안하고 안락함은 기본이고 더 나아가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모든 소재를  친환경 유기농 자연소재로 대체했다.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사이즈와 달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이즈나 소재 등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따라 원하는대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프레임 및 침구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한번의 방문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선수입을 통한 재고 상시 보유로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들이기 위해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핫딜 행사를 준비했다." 며 "매장 방문을 불안해 하는 고객을 위해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파 위례신도시 내에 위치한 송파위례점과 워커힐 과 마석가구단지 중간에 위치한 코지슬립 남양주 하남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이며, 그 외의 시간은 미리  예약하면 상담 가능하다. 예약 방문 상담 후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의 라인업과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매장으로 직접 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