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가지 기능성 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제공하고 있는 ‘비바블어게인’이 10월 가을 이벤트로 전 지점을 통해 여러 혼수 신혼 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수 품목 할인행사를 실시 중이다.

그간 최저가 할인 등을 적용하며 주목 받아 온 비바블어게인은 씰리, 포스쳐피딕,스턴스앤포스터, 슬럼버랜드 등을 필두로 가을을 맞이하는 의미의 세일을 개시한다. 소비자들은 푹신한 호텔침대를 포함해 갖가지 침대매트리스 추천을 받은 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템퍼소파 쇼룸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 현장에서는 메모리폼 침구를 비롯해 소파와 식탁까지 다양한 품목들이 대폭 인하된다. 또 이 템퍼 씰리 매장에서는 4인에 모션 침대 소파가 합쳐진 구성도 확인할 수 있다. 10월 한정 선착순 20% 할인이 적용되기도 한다.

또한, 매장에는 언제나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어 전문적인 1:1 상담이 가능하다. 템퍼 매트리스 직구 정보와 더불어 제품 스펙을 세부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더욱이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보며 체감을 느껴본 후 현명하게 구입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쇼룸 관계자는 “비바블어게인 전 지점에서 펼쳐지는 가을 할인은 원하는 침대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썰타매트리스 등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지도 높은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 그리고 오바마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여러 메모리폼매트리스가 전시-판매되고 있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 현장에서 직접 상담 후 구매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코로나 시국에 발 맞춰 평일 방문 시 할인도 적용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국매트리스 전문 비바블어게인은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모든 제품 최대 30~60% 할인 행사를 추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매트리스외에 4인소파, 패브릭,샤무드,가죽소파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이러한 비바블어게인의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나 쇼룸 방문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