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무드는 천안가구단지내 위치하고있으며 250평대의 넓은 규모의 쇼룸으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가구들을 한눈에 비교하며 체험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전문 브랜드이다.

가구전문점 믹스무드는 세계 안전제품 기관에서 인증을 받고 친환경제품 인증, 검증을 통한 국내유일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을 출시했다. 주방전용 세라믹이란 건축용 세라믹이 아닌 주방전용 세라믹을 사용하여 친환경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을 제작한다.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세라믹식탁을 믹스무드에서 만나볼수있으며 출시기념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타일로 주방을 더욱 트렌디하게 인테리어할수있는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은 튼튼한 내구성과 내열성, 마모성, 위생성을 갖추었기 때문에 식탁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온도의 영향이없어 뜨거운 냄비를 바로 올려놓아도 변형이없으며 음식물로인한 착색, 오염, 세균증식이나 번식이 되지않아 온가족이 안전하고 위생적이게 사용할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이태리 세라믹식탁, 스페인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세라믹식탁을 한곳에서 비교하며 따져볼수있고 수입처와 제작과정, 자체유통과정을 가구전문가를 통해 분명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믹스무드는 자체유통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1대1 맞춤 시스템으로 식탁상판, 식탁다리 스타일 또는 색상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식탁, 가구제작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 국내유일 프리미엄 주방전용 세라믹식탁은 믹스무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평소 가격부담으로 망설였던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이다 "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믹스무드 플러스친구 상담톡 또는 블로그, 전화방문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