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리코&라온
사진제공= 리코&라온

부산입주가구전문 '리코&라온'이 가을 이사철을 맞이하며 부산 및 경남 인근 신규 아파트 단지에 대규모 입주, 신혼부부를 위해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창원롯데캐슬프리미어, 진주 중흥S클래스센트럴시티 뿐만 아니라 S클래식더퍼스트, 이편한 창원파크 센트럴 등에 입주객은 매장에 방문 후 입주가구를 구매한다고 이야기하면 더욱 알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창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1000평 이상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리코&라온은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직수입 매트리스와 소파, 침대 프레임, 옷장 등 다양한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 공간에서 여러 브랜드와 제품의 특징들을 직접 체험 및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쇼룸마다 스타일이나 분위기가 전부 달라 다양한 인테리어의 가구배치 등을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 리코&라온
사진제공= 리코&라온

실제 신축 아파트단지 공동구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온 바 있으며 마진을 최소화 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더욱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부산 BEXCO 입주 페스티벌에 참가해 실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직접 디자인한 가구를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우수한 리퍼브 가구로 판매 중이다.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천연 통가죽 소파부터 세라믹 식탁, 리클라이너소파,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갖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매장 내 전문 직원과 1:1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더욱 자세한 안내 및 문의사항은 유선상담 및 매장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