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시에 위치한 ‘문갤러리’가 가을 맞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인기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혼부부와 새집으로 입주 준비로 많은 가구를 구매해야하는 소비자들이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주가구거리 군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문갤러리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가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퀄리티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서 인근 남원, 서천, 부여 등 인근 타지역까지 입소문을 타 곳곳에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종합가구매장이다.

전시된 가구들의 80%은 국내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사이즈, 소재 및 디자인 등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한 가구 선택 폭이 넓어 인기가 많다. 1층 공간은 약 150평의 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품질의 가구를 좋은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아동/주니어가구 전용 코너도 마련되어 학생책상, 주니어 벙커침대 등 구매 가능하다. 2층은 흔하지 않은 멋스러운 디자인가구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가구 전시장은 각 구역마다 테마별로 기획 및 전시하고 있어 고객들은 쇼핑과 동시에 감각적인 가구 인테리어 하는데 좋은 예시가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군산하이마트 수송점, 인테리어 업체와도 협력을 맺고 있어 한곳에서 실속 있는 제품 구매와 함께 인테리어 시공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부여가구, 논산가구, 익산가구단지, 전주가구거리 등 인근 예쁜 가구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진 문갤러리는 약 400여평의 규모의 건물로 국내 장인의 손에 거친 핸드 메이드 상품부터 대리석식탁, 패브릭쇼파, 가죽소파 등 연령대의 알맞은 컨셉가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위 관계자는 “멀리서도 문갤러리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을 맞아 입주, 이사 준비로 체크 해야할 품목과 많은 비용으로 고심이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편안하고 실속 있는 쇼핑이 되길 바란다.” 며 “전시장에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디자인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친환경소파 등 뿐 아니라 유행없이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원목가구, 원목벙커침대, 모던가구 및 다양한 디자인가구들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오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