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소파에서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10/31까지 온라인으로 구매 시 1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며, 헤드레스트형 리암, 데이지소파를 10/18까지 15% 타임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디바쎄소파는 유럽 쇼파 시장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은 바쎄 임팔라, 노딕을 국내 독점으로 가져와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돋보이는 스타일의 소파와 다양한 생활 기능성을 선보이는 업체이다.

디바쎄 패브릭쇼파는 클린 패브릭 기술로 오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소재 클린패브릭은 관리까지 쉽고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여 어린 자녀 및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강한 생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디바쎄 아쿠아클린소파는 커피나 음료 등의 액체류, 반려동물의 소변, 이물질 등을 마른 걸레나 천으로 가볍게 닦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음식물의 얼룩을 비롯한 대부분 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혈흔, 구두약, 낙서 등의 오염을 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소파의 섬유, 실, 염료 등 제작과정에 들어간 모든 구성요소에 함유 되어 있을 지 모를 유해 성분을 엄격한 실험 변수 테스트를 통해 친환경 안전기준 OEKO-TEX STANDARD 100을 통과한 패브릭만으로 소파 생산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파브랜드 관계자는 “친환경 ECO-FABRIC은 유럽 현지인들이 개발한 진보적인 기술이 더해져 이지클린, 발수, 방오, 유해균 차단 등의 생활 편의 기능성으로 리빙 생활의 가치를 높이며 우수한 통기성으로 먼지가 쌓이지 않아 피부 및 호흡기 질환을 가진 고객들도 안전하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디바쎄소파는 구매 결정과 동시에 국내 생산 공장에서 주문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취향에 맞춰 소파의 사이즈, 크기, 원단 등을 선택 후 변경 가능하다. 

어정가구단지 용인 직영점에 방문 시 수원가구단지 인근 안산그랑시티자이2차, 평택더샵센트럴파크 등 신규 아파트와 어울리는 패브릭쇼파추천 및 1:1 가구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분당가구거리 신규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할인가도 적용된다고 한다.

자세한 할인행사 내용은 디바쎄 공식홈페이지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