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파주운정가구박람회를 맞아 가을 분위기에 맞는 컬러감의 패브릭소파를 뉴모델을 선보이며, 이전 모델 중 5종에 한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제품을 라인업 한다고 밝혔다.

디자인과 실용성, 합리적인 금액대의 패브릭, 천연가죽 소파를 선보이는 레드플래닛은 오코텍스 1등급 유럽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자체 생산라인을 통해 국내 제작된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 가좌동에 위치한 패브릭쇼파 전문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원가 공개 및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실시하며 소비자 간에 존재하는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가공개를 통해 높게 형성된 시장의 가격을 보편화 시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100여종에 달하는 고급천연가죽소파와 아쿠아클린, 임팔라, 샤무드와 같은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레드플래닛이 사용하고 있는 AGMMAMITO TOCCRE TEGIDO 패브릭은 가죽보다 관리가 용이한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으로 물과 땀, 찢김, 스크래치 등 내구성 부분에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ISO 국제 표준 인증을 통해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한편, 이태리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 소파와 통가죽 리클라이너 소파에 한해 10조 한정 전시특가 기획전을 연다. 또한 소파 구매 시 포세린 세라믹 식탁 30% 할인을 적용해 제공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최근 유럽 직수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도입해 신뢰도 있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사람과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친환경 소파브랜드인 만큼 예비신혼부부 및 입주예정자들에 관심과 문의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원가공개 소파 레드플래닛은 일산, 김포, 포천가구단지 등에 매장이 위치하여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를 이용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