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가구거리 ‘루모스’ 헤밍웨이매트리스 등 10월 특가 행사
상태바
판교가구거리 ‘루모스’ 헤밍웨이매트리스 등 10월 특가 행사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판교가구거리 매트리스매장 ‘루모스’가 10월 한달간 대규모 할인행사인 슈퍼세일10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0’ 이벤트는 해외 유명 명품침대 브랜드의 매트리스 추천상품을 20~55% 할인된 소비자가로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할인가 혜택이 적용된 주요 매트리스종류는 헤밍웨이매트리스, 패밀리매트리스 등으로 다양하다.

루모스는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등 미국 현지 브랜드의 고급 매트리스 제품만 엄선해서 취급하는 업체이다. 판교가구거리를 비롯해 흥덕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주요 가구단지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가격대로 제품을 공급하는 루모스의 전국 매장에서는 모든 종류의 전시 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상주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또한 루모스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사이즈별로 소재, 색상, 높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해 침대 프레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도 저렴한 편이다.

이러한 루모스는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했고 전국 가까운 매장에서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입 매트리스를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루모스의 슈퍼세일10 행사는 할인율이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직원의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고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입가구 전문 루모스의 슈퍼세일10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