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성수기인 가을을 앞두고 혼수 용품 구매에 나선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페브릭소파(샤무드), 천연원목가구, 6인용식탁 등 유명가구 브랜드들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캠페인이나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패브릭쇼파 전문브랜드 ‘패샤소파’의 인천시흥, 수원동탄, 경기도광주 등 전국 오픈 할인이벤트와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샤무드쇼파,등 기능성패브릭 4인용소파 신상출시 소식을 전해 품질과 가격 만족도 높은 가성비 뛰어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신혼가구패키지와 입주가구로 선호도 좋은 ‘패샤소파’는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살려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자신이 머무는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새로 출시된 패샤의 신상소파 체험 사진 등을 SNS나 랜선 집들이 등을 통해 공개하면서 더욱 유명해지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과 쉽고 편한 사용법도 패샤의 패브릭소파 인기비결이다. 과거 먼지 날림과 오염이 패브릭 소파의 단점으로 꼽혔지만, 최근에는 발수나 긁힘에 강한 고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소파를 잇달아 선보이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배설물 오염, 발톱 자국이나 스크래치에 강한 패브릭 소파를 출시해 사랑받고 있다.

남양주마석(공단), 일산파주운정, 부산김해 등 ‘패샤쇼파’는 큰 규모의 공장직영 할인매장으로 소파의 소재와 컬러, 사이즈, 카우치나 코너의 방향 등의 변경이 가능한 맞춤 소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체형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 선택을 위한 1:1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매장 오픈과 신상 출시 기념으로 전제품 가격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고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직영점 동일하게 특별 할인품목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당 매장은 국내 가구공장에서 자체 제작과 주문 제작이 이뤄지므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현저히 낮추었다"며 "아쿠아클린, 임팔라, 사하라, 샤무드쇼파  등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우리집 인테리어와 배치 공간에 맞춰 소재, 컬러, 사이즈, 디자인추천에 맞게 구입해 보시 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컨설팅 예약은 ‘패샤쇼파’ 공식 블로그나 전국 각 직영점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