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브루클린베딩이 한국에 공식 런칭하면서 한국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루클린베딩은 1995년에 설립된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로, 매트리스 기술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매트리스 제품 평가를 시행한 US news지에서도 품질 우수와 가성비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게재되는 등 미국 침대 매트리스 시장의 강자로 인정받은 바 있다.

브루클린베딩은 매트리스의 본고장인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뉴욕, 시카고, 아리조나 등 미국 전역 40개 매장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있다.  캐나다를 제외하고서는 해외 최초로 한국에 공식 진출하였다. 

설립자 존 머윈은 매트리스 제조 기술과 품질 향상에 집중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을 생산하는 데에 있어 모든 공정과 자재는 가장 엄격한 표준인 CertiPUR-US®의 규정에 맞게 제조한다. 현재 브루클린베딩은 아리조나 공장에서 스프링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는 매트리스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소비자는 각 체형에 따라 알맞는 경도와 강도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브루클린베딩 관계자는 '미국에서 인정받은 매트리스, 브루클린베딩을 이제는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텍스 및 스프링, 메모리폼 등 다양한 소재의 혼합으로 개인에게 맞는 최선의 제품을 선사하고 있으며 딱딱한매트리스, 푹신한매트리스를 찾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시리즈의 모델을 런칭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루클린베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