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어려운 시기가 지속됨과 동시에 실내에서 생활하는 이들이 증가하며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 변경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올홈즈가구’가 신혼입주고객을 위해 파격 할인혜택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특히 운정신도시라피아노, 파주야당이든시티 오피스텔, 김포캐슬앤파밀리에시티 1단지 등에 입주하게 되는 이들에게 최적이다.

북유럽 감성의 올홈즈가구는 세라믹 식탁과 원목식탁, 좌탁, 리클라이너 소파, 침대 등을 취급하며 별도 브랜드는 직수입 하여 중간 마진 없이 판매하고 있다. 올홈즈는 주변의 파주리퍼브매장이 많음에도 가격 경쟁력이 높다는 특징이 있다.

매장 지하 1층은 180형, 지하 2층 또한 150평 오픈 준비가 앞으로 다가오며 가정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 디자인을 구상해 주문제작 할 수도 있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사후 관리 및 확실한 AS는 물론 해외에서 수입한 원단도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올홈즈가구에서는 40년 전 스웨덴에서 설립한 가구 브랜드 PMA와 이지클린 패브릭 소재 소파, Fargotex사 Quatro flock 소재로 제작한 소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6인 식탁세트, 바 케비넷, 침대, 협탁 등을 직접 매장에 방문해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상담은 유선상담 및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