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가구 소비자들의 구매 선택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남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인테리어용 제품이 아닌 가구 본연의 기능을 갖추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편의 기능성을 가진 가구와 멋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혼수가구, 입주가구로 빠지지 않는 소파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면서도 공동생활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모두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선택 기준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기본으로 제작된 디바쎄 임팔라쇼파는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넣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좌방석 꺼짐 현상이 없다. 자유자재로 각도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모듈형소파와 카우치형소파로 사용자는 개인 체형에 알맞은 편안한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양산양우내안애파크뷰, 대신2차푸르지오, 진주 중흥s클래스 센트럴시티 등을 찾는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디바쎄는 편안한 착석감과 강한 생활방수, 방오, 향균 기능 등 생활 편의성으로 삶의 질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유기화합물이 없는 친환경 신소재와 기술력으로 제작된 다양한 기능성 소파를 꾸준히 선보이는 디바쎄는 10/31까지 온라인을 통해 기능성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10%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를 판매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바쎄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김해가구단지 양산 직영점에서는 코너형소파, 4인용소파, 부산쇼파 등 여러가지 스타일과 크기로 전시하고 있어 제품의 기능성과 타입, 디자인을 세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구 전문 직원을 통해 무료 가구 컨설팅 및 소파추천, 쇼파 관리법 등을 안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