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입주를 앞두고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나서는 분들이 늘고 있다.

이가운데 2020년 대세 소파인 아쿠아클린,샤무드,베르사,사하라등의 신소재를 패브릭 소파를 찻는 소비자들에게 눈낄을 끌고 있다. 뛰어난 가성비와 공장 직영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주문제작 등의로 소비자의 입소문으로 방문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공간을 개성이 있게 표현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주문제작을 선택하는분들이 늘고 있다. 자체 제작과 주문 제작이 이뤄지므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현저히 낮추었으며 "아쿠아클린, 사하라, 샤무드쇼파 등의 친환경 소재 또한 선택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가격은 시중가격 대비 50%이상 절감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이밖에도 천연가죽소파,이태리 통가죽 소파 엄선된 자재를 사용여 자체제작 함으로서 장기간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입주민 대상으로 경산 진량 호반 베르디움, 남구 봉덕동 예다음, 수성구 범물동 코오롱하늘채, 달성군 구지면 반도유보라 등의 입주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페라까사 소파는 소비자가 알지못하는 정보의 불균형을 알려드리며 합리적인 가격과 혁신적인 유통구조 개선으로 화재가 되고 있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입니다. 경북 경산에 본점은 입주민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경산 대구컨트리클럽 앞에 자리하고 있다.더자세한 사항은 경산본점 문의를 통해 알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