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는 현대인의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해 자체 디자인을 함으로서 감각적인 새로운 홈 스타일링 연출 가능한 쇼파브랜드다. 

모듈형소파, 4인용소파 는 유럽 이스라엘, 스페인 명품 프리미엄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으로 제작되었다. 일반 직조방식과는 다른 더블 플로킹이라 특수 기능이 첨가되어 강력한 이지클린과 발수 기능을 자랑한다.

이러한 디바쎄의 프리미엄 신소재를 직접 매장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패브릭 신청 서비스를 통해 가정 내에서 받아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특히 입주, 혼수가구 준비로 분주하던 인근 괴정신동아파밀리에, 이편한세상 창원파크센트럴 입주민들의 경우 방문하지 않고도 원단 기능성 및 색상을 확인 후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아쿠아클린소파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DIBASE는 10월 31일까지 사하라쇼파, 입주소파, 신혼소파,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및 스마트스토어 리뷰 작성 시 최대 10만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온라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전세계적으로 고품질 패브릭으로 인정받은 바쎄임팔라, 노딕은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초콜릿, 음식물, 낙서, 혈흔 등의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ECO-FABRIC 소재로 항알레르기, 향균기능, 통기성을 갖춘 제품으로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더불어 SAFE FRONT 기술이 반영되어 62종 박테리아, 곰팡이, 진드기 등 인체에 유해한 균의 번식을 억제하여 안전하다. 

디바쎄 기능성소파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인근 김해가구단지 양산 직영점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직접 비교 및 체험 후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