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미선디자인은 우드슬랩, 우드상판, 수입가구 등 다양한 컨셉가구를 취급하고 있는 대형종합가구매장이다. 이 중에서도 우드슬랩테이블 전문으로 하는 가구전문점으로 인근 파주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까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 일산우드슬랩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제작된 우수한 품질의 상품으로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다른 가구들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사용자의 쓰임새에 따라 책상, 식탁, 카페 테이블 등 활용 범위가 넓다. 최근에는 홈코노미, 홈족, 1인가구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개성을 추구한 인테리어가구에 관심을 보이면서 떡판테이블의 관심이 높아졌다.

 

위 브랜드의 우드상판은 자바섬 월넛, 스키목, 마호가니 등 다양한 천연원목을 최소한의 공정만으로 나무 본연의 옹이와 색감, 결 등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원목의 생김새, 특성을 훼손하지 않고 그대로의 모습이 담겨있어 자연스럽게 각기 다른 스타일의 가구들이 만들어져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대형 규모의 1,2층의 전시장으로 꾸며져 있는 매장에는 우드상판테이블 외에도 수입가구, 대리석식탁, 모던가구 등 생활에 필요한 종합 가구를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집 구조 및 기존에 쓰던 제품들과 어울리는 통일감 있는 가구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종합가구들을 10월맞이 파격할인 행사 및 우드상판은 제품에 따라 60 ~ 70% 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선디자인 관계자는 “인근 송도랜드마크시티센트럴더샵, 용산센트럴파크해링턴스퀘어, 한강금호어울림, 부평코오롱하늘채 등 예비 입주민들에게는 특별 추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셔서 미선디자인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입주가구, 혼수가구를 통해 신혼집, 신축 집을 멋스럽게 꾸며 보시길 바란다. 또한 떡판테이블 전시관이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일산가구단지 매장에는 가구 전문가가 항시 상주해 있어 1:1 무료 가구 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