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날씨로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인천가구단지에 들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인천가구거리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은 원목 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대형 가구 매장으로  신혼부부부터 아파트 입주 예정인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 가구를 선보여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소낭구는 AA+ 최고 등급의 원목을 통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자재와 도장을 사용하여 국내 제작한다.  특히 가구에 사용되는 최상의 고무나무 원목은 공기 정화는 물론 스트레스 제거, 실내 습기 조절, 아토피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표적인 하드 우드로 내구성이 좋아 견고하고 변형이 작아 가구 제작에 최적화되어 있다. 품질 좋은 원목 가구를 직접 생산 관리 판매까지 하는 소낭구는 디자인, 컬러, 사이즈 등 맞춤 가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소낭구 남동점은 가구매장을 1매장과 2매장으로 나누어 원스톱 쇼핑할 수 있게 했으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폭넓은 다양한 테마로 쇼룸을 만들어 놓았다.

또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가죽 소파, 신소재 패브릭 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 거실장, 원목 화장대 등 다양한 가구를 전시해 놓았다. 소문을 듣고 온 혼수·입주 가구를 원하는 신혼부부, 아파트 입주 예정인 고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인천가구아울렛 소낭구 남동점은 트렌드에 맞춰 원목 가구, 모던 가구, 엔티크 가구, 세라믹 가구, 대리석 가구, 디자인 가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준비해 혼수·입주 가구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패키지로 구입할 경우 특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전했다. 전시 상품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품질 좋은 가구 구매를 원한다면 인천가구공단 소낭구 남동점을 들려보길 바란다.

이에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고객들께 전문적인 1:1 맞춤 상담을 해드리고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에 대한 만족를 높일 뿐 아니라,  하반기 여름 이벤트로 전시상품 원가 이하 할인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인천남동공단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