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수원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더슬립 수원동탄점 내에서는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등의 브랜드 수입매트리스들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를 국내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 제품에 한하여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입주가구패키지, 신혼가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 각종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저가 보상제까지 진행을 하여 미국 수입브랜드 매트리스를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시하고 보장하고 있으며, 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 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 저렴한 금액으로 제품 구성이 되어 있다.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이러한 가을을 맞이하여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와 더불어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기본 사은품 증정 및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중에 사은품 1개를 추가 증정하여 총 5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7월 구매고객 선착순 40명에게 라벤더 토퍼를 증정하고, 구매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 이벤트를 통해 발생하는 판매금액의 일부를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각종 혜택들과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수원 포레나 광교, 서초 래미안 리더스원,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등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둔 이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역화폐가 사용되는 매장이기도 하고 현재 예약제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과 추가 사은품도 증정이 되고 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는 가을 맞이 하반기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하였다. 많은 분들이 왔다갔다하는 만큼 추가적인 할인행사를 준비하였고, 소독 및 청결에 대한 준비까지 완벽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선택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