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브랜드 가구스타의 14번째 지점인 김천 구미가구스타가 지점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가구스타는 가구 생산자와 소비자 사이에 유통과정을 대폭 축소하여 마진없이 좋은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가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원스톱 유통망을 만들어낸 가구점 브랜드이다. 도매로 거래되는 가격에서 오직 7%의 수수료만을 더하여 소비자판매가를 책정하고 있어, 뛰어난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구미 옥계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가구스타에는 홈인테리어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 내에 상주하며 공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구에 대한 지식이 없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도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더욱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

김천 구미 가구스타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이 장기화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김천 구미 가구스타에는 이러한 수요에 맞추어 트렌디한 감성의 패브릭소파, 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품목을 입고하여 판매하고 있다. 누구나 선호하는 내추럴인테리어, 원목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원목가구부터 어린이와 자녀를 위한 키즈가구, 서재가구,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가구 등 폭넓은 컨셉과 디자인의 가구를 구비하였다'고 전하며, '특히 성원상떼빌, e편한세상금오파크, 칠곡북삼 서희스타힐스 등 인근 아파트 입주 예정자에게는 추가 사은품 증정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천 구미가구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