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소파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구매방법은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체험해 보고 사는 방법과 인터넷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속아 저품질의 소파를 인터넷으로 구매해 낭패를 당하는 경우가 종 종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해기 위해 직접 원단이나 가죽을 만져보지 않고 구매했다가 실제로 배송 후 사진과는 다른 색감과 원단으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오프라인 가구 전문 매장을 통해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추석을 맞아 패브릭 소파 및 통가죽소파, 호탤매트리스, 세라믹식탁 등을 특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가죽쇼파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다. 루헨퍼니처는 독인 플라츠 社 의 바흐원단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작하는 소파 전문업체이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에서 아쿠아클린소파가 유명하긴 하지만 차세대 원단이 사용되는 바흐 소파가 기능적으로 더 우수하다고 설명한다. 바흐 원단은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OEKO-TEX 100 도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OEKO-TEX 친환경 인증을 받은 패브릭 원단은 0~3세 미만의 영유아들 또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오픈한 지 겨우 1년 여 만에 용인가구단지와 화성가구단지 등 인근지역 주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픈한 지 1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오산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인근 주민들에게도 선택받는 배경에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만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에 있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1일 1회 소독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과 지역화폐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