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가을을 맞아 매장을 리뉴얼 하고 퀸사이즈침대와 호텔침대매트리스, 4인용페브릭소파 등 베스트품목을 50%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가구단지 본점 블랑드코홈은 약 1000평의 대규모 매장에 북유럽 천연원목가구와 우드슬랩식탁 아쿠아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천연통가죽소파, 모듈소파 등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체공장에서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직영매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시중 가구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10월17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품목 리뉴얼 최대50% 할인전에는 친환경원목가구인 슈퍼싱글, 퀸사이즈 등이 포함된다.

또한 최근에 선보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도 전시품목에 한해 리뉴얼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0% 자체제작의 우드슬랩식탁도 할인하는 행사를 같이 진행하는데 티크, 오크 등 다양한 수종의 상판을 선택할 수 있고 테이블과 벤치의자 패키지 구성도 마련되어 있다.

블랑드코홈 시흥가구단지 본점은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여 경력 4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자체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1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직접 혼수가구를 제작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대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고 다양한 수종을 이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전세대의 감성을 충족시켜줘 자연주의 컨셉과 친환경 인테리어의 필수 가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난 국내산 언더레일 적용으로 실용성을 더했으며, 자연 건조된 원목만을 사용하고 모든 제품들은 독일 아우로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여 알레르기나 아토피 등에 유해한 성분 발생 없이 사용 시 인체에 무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시간을 거듭할 수록 친환경가구 브랜드로 인정받아 꾸준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을개편 50% 할인 행사를 기다려준 광명가구거리, 안산가구단지 등 소비자들이 많아 준비된 물량이 조기에 소진될 우려가 있으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대 50% 파격할인 가을개편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는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