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가 사용자와 실내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영향까지 고려해 건강한 웰빙라이프를 제안하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W3745가 논현동가구거리 본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오크침대, 호두나무식탁 등 전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월부터 진행되는 서울 강남 논현동가구거리 W3745 리뉴얼 오픈 추가 할인전은 월넛가구인 월넛식탁, 월넛침대, 월넛서랍장, 월넛거실장, 원넛장식장, 월넛협탁, 호두나무식탁과 오크침대, 오크가구 등이 포함되며 품목별 최대 10~4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W3745의 가구는 까다롭게 선별된 북미산 FAS등급의 천연원목과 아우로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친환경 공정과정을 통해 제작되어 유해물질이 전혀 배출되지 않으며 실내의 습도조절과 공기정화에도 효과적인 친환경 가구이다. 또한 전통적인 목공의 짜임구조를 적용해 국내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 가구로 오래 사용해도 변형이 없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NHLA 미국 하드우드 목재 협회에서 지정한 FAS 등급의 원목은 숨쉬는 나무 그대로 자연친화적인 안전성은 물론, 깨끗한 면이 전체에서 83.3% 이상을 차지하는 아름다운 나무로 꼽히는 최상급의 원목이다. 

FAS 등급 조건에 충족하기 위해서는 최소 3인치(76mm) 폭에 7피트(2128mm) 길이, 또는 4인치(101mm) 폭에 5피트(1524mm) 길이가 되어야 하며 W3745는 이를 따와 이름을 걸고 FAS 등급의 원목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소비자의 눈높이와 취향을 고려해 월넛과 오크 등 다양한 수종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각종 원목수납, 서랍장에 명품 하드웨어 헤펠레 볼레일을 적용해 부드럽고 천천히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국산 문주사의 소프트 클로징 경첩으로 소비자 사용의 편리함을 돕고 있어 논현동가구거리, 청담동, 서울 강남송파, 하남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에서도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측은 “당사의 가구는 미국하드우드 목재협회에서 인정한 FAS등급의 최고급 원목을 사용해 까다로운 제작과정을 거쳐 완성한다”며 “리뉴얼 오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W3745만의 목재가공 기술과 노하우가 깃든 제품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W3745 강남 청담 논현동가구거리 본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휴일없이 운영되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W3745 공식 블로그와 본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