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대면 생활의 주거환경으로 인해 자기만의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대적 변화를 견인하며 공간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홈퍼니싱 산업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화두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친환경 원목가구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싸게파는곳 본점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4인용패브릭소파+침대매트리스+고급 6인용식탁의 묶음 패키지 할인전을 진행하며, 전시관 리뉴얼을 기념한 최대 50%의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월 17일(토)부터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품목 리뉴얼 할인전에는 최신형 기능성 패브릭소파 라인과 홈데코 원목가구추천 콜렉션,  견고한 하드우드 수종으로 제작되는 우드슬랩식탁, 이태리 직수입의 포세린식탁 등 다채로운 품목들을 비교체험해 볼 수 있다.

시흥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두 개의 층에 품목별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전시관을 동시 운영 중이다. 1층 전시관에는 슈퍼싱글, 퀸사이즈, 킹사이즈 LED수납침대 및 원목 5단서랍장, 와이드 원목 화장대, 높은 거실장, 2단 협탁, 원목책장, 원목수납장, 우드슬랩테이블, 원목식탁 등이 전시된 수제 맞춤가구 및 명품 수입매트리스들이 소개되고 있다. 한편 2층 쇼룸은 소파 전문관으로 기능성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원목쇼파, 모듈소파, 스윙쇼파, 카우치쇼파, 샤무드쇼파, 4인용, 5인용, 6인용을 비롯한 대형거실 주문제작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4인용, 6인용패브릭소파 세부 카테고리에는 모듈소파, 리클라이너 올인원소파, 카우치소파 등 전시회 규모의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쿠아 이지클린을 비롯한 5세대 기능성 신소재 원단은 마틴데일 내마모성 데스트에서 국내 최초 30만 회의 마찰을 통과한 기록을 입증했다. 이에 발려견의 발톱에 강화된 방어력을 지닌 원단으로 국내 홈퍼니싱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고 있다. 이에 광명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안산가구단지등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가죽제품들도 국제 친환경 표준 규격인 'OEOK-TEX Standard 100' 등급으로, 환경과 인체에 안전하고 진드기와 유해균 증식을 방지하는 검증된 브랜드 정품만을 선별하고 있다”며 “자체 R&D센터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크기와 소재의 맞춤 침대프레임을 수입매트리스 규격에 맞게 선택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 할인전과 이벤트 적용 제품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