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년간 원목가구 중 우드슬랩 전문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에스턴우드’ 일산가구단지 본점 전 품목을 할인매장급인 40~5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테이블 상판 사이즈, 다리형태, 의자 등을 직접 선택하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 일산파주점은 2,000평에 달하는 대규모 가구매장으로, 우드슬랩식탁과 6인용월넛원목테이블, 패브릭,가죽소파와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우드슬랩식탁은 6인용~8인용원목식탁은 물론 원목테이블, 미니테이블, 소파테이블과 같은 소형가구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월넛, 퍼플하트, 마호가니, 웬지, 티크, 뉴송, 애쉬목, 망고나무, 대추나무 등 다양한 수종을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고른 원목상판을 자체공장에서 바로 제작에 들어가는데 상판을 든든히 지지해줄 다리와 의자의 디자인 역시 고객이 직접 골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할인되는 대상인 6인용월넛원목은 선명한 나뭇결과 은은한 피톤치드의 향기,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단단하면서도 가공이 용이해 가구 재료로 많이 쓰이는 목재 중 하나이다.

월넛과 함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송 원목식탁은 색상이 밝고 나뭇결이 비교적 고른 형태를 띄어 호불호가 없이 대중적인 선호도가 높은 수종이며, 습기에 강하고 뒤틀림이나 갈라짐이 없고 병충해에도 강해 선박재로 많이 사용되는 티크 원목식탁도 에스턴우드의 베스트 가구이다.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공장을 운영중인,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카페나 특수 공간에서 많이 쓰이던 우드슬랩테이블을 이제는 가정집에서 사용하면서 많은 분들이 우드슬랩 4인식탁세트, 6인식탁세트 등을 찾고 있다”며 “자연스런 나뭇결과 옹이, 나이테를 충분히 살려내기 때문에 단 하나도 같은 디자인의 테이블이 존재할 수 없어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식탁을 소유하는 기쁨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월넛 우드슬랩은 내구성 뛰어난 고급가구로, 최근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는 제품이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를 많았다.”며 “이번 특가전으로 월넛식탁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가격 걱정을 덜어드리게 되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할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우드슬랩식탁 브랜드 에스턴우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일산파주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