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가구단지 위치한 문갤러리는 약 400여평의 대형 종합가구백화점이다. 1,2층 전시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패브릭소파,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양한 컨셉가구들을 취급하고 있으며 테마별 전문관으로 기획 및 전시하고 있다. 전시된 가구들은 세트 구성으로 디피 되어 있어 통일감있는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약 80% 가구들은 국내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사이즈, 소재, 디자인 등 선택 후 변경 가능한 상품들이 폭넓게 준비되어 있어 인근 전주, 익산, 남원, 순창, 부안, 논산 등 타지역에서도 많은 가구소비자들이 찾는 맞춤제작 가구전문점이다.

1층에는 150평대의 달하는 할인매장과 아동/주니어가구 전용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벙커침대, 학생책상, 이층침대, 원목책상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있는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다. 2층에는 흔하지 않은 디자인가구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감각적인 공간 연출 가능한 상품들이 많다. 인테리어 업체와 협업을 맺고 있어 리모델링 시공도 가능하여 전주가구, 익산가구단지 인근에서 인테리어 알아보는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군산 문갤러리 백화점은 가을맞이 세일 및 인근 입주 아파트 예정자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하면서 많은 입주가구, 디자인가구, 기능성소파, 세라믹식탁, 신혼가구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군산하이마트 수송점과도 연계를 맺고 있어 전자제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백구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인기브랜드가구와 트렌디한 가구 등을 편안하게 구경 후 직접 체험하여 구매 결정이 가능하도록 전시되어 있다. 매장에서는 1:1 무료 가구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집 평수와 취향에 잘 맞는 가구를 추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장 내방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