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일하거나 공부하는 직장인, 수험생들이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허리 건강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에 허리를 단련하는 운동을 찾아서 하기도 한다.

또한 가격이 높더라도 좋은 의자를 구매함으로써 허리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소비자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매트리스 또한 마찬가지이다. 우리가 잠을 자는 동안에는 의식을 가지고 자세를 고쳐잡지 못하기 때문에 좋은 매트리스를 통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야만 한다.

 또한 좋은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잠을 자기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일교차가 심한 시기여서 건강을 지키기위해 더 조심해야 할때이다.

하루6시간 이상을 보내야하는 침대이기때문에 좋은 소재의 매트리스인가 꼭 따져 보아야 한다. 많은 분들이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혼수와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2020년도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을 기존 수입물량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앞서 최저가로 대방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 이번 행사는 가격할인 이외에도 침대프레임 무료증정, 1+1 슈퍼싱글 증정, 패밀리 침대 무료증정 등 개개인의 필요에 맞는 각종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빠듯한 예산 내에서 고객들이 최대의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고 전했다.

코지슬립은 송파성남위례, 남양주 하남에 쇼룸을 운영하며 서울과 수도권에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나이트브릿지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게 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고려중이라면 코지슬립 매장에 방문해 직접 비교, 체험 후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가 될 것이다. 코지슬립의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문의는 송파성남위례점과 남양주 하남점으로 전화 문의 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