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분당가구단지 ‘루모스’가 10월 한달간 미국 수입 MATTRESS 제품을 대폭 할인된 소비자가에 공급하는 슈퍼세일10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의 이번 슈퍼세일10 행사는 퀸침대, 허리매트리스 등 거의 모든 매트리스 품목에 대해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며, 할인율은 제품별로 상이하지만 20%에서 최대 55%까지이다.

루모스는 분당가구단지를 비롯해 판교가구거리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수입 원목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루모스는 가격 경쟁력 외에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데, 사이즈별 침대의 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때 침대 프레임의 높이나 색상, 각도 등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 원가로 출고되어 비용부담도 적은 편이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허리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어디서나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도록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슈퍼세일10은 해외 수입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10월 한달 동안만 진행되는 만큼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10월 슈퍼세일10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