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 비바블 어게인 동탄점이 호텔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 및 침대 프레임 패키지 할인에 나섰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에서는 300평 규모의 대형으로 수입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패브릭 소파와 세라믹 식탁 등도 수십가지 진열되어 있어 매장 내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매트리스 인 슬럼버랜드를 비롯해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트리스 만큼 프레임 또한 다양하게 원목, 가죽, 패브릭 등이 진열되어 있으며 소재와 사이즈를 고객 취향에 맞게 주문제작을 할 수 있다.

특히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고객에게 불필요한 수수료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지 않고 10%의 불필요한 수수료 고객에게 돌려드린다. 이와 함께 영국황실인증 받은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의 경우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비바블어게인에서 구매한 것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으면 차액을 보상해 주고 있다.

또한 오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매장에 진열된 침대 프레임 과 매트리스를 최대 50% 전시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패브릭소파, 통가죽 소파, 세라믹 식탁들도 최대 50% 전시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50% 전시특가 할인전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를 구매 시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증정은 물론이고 한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여행용 메모림폼 베게도 2개 증정한다. 또한 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 관계자는 “300평이상 대형 평수의 매장에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하고 최대한 고객들의 안전을 우선으로 하고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