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오산가구단지 침대할인매장 ‘루모스’가 포근하고 따뜻한 침실을 만들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10월 할인 이벤트 ‘슈퍼세일10’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는 이번 ‘슈퍼세일10’ 이벤트를 통해 10월 한달간 매장 내 전 매트리스 상품을 20~55% 할인가로 선보인다. 모션베드,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추천 제품에 할인가 혜택이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때 이른 추위 속에 일찍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 모두가 겨울이 오기 전 따뜻한 잠자리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는 오바마침대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해 템퍼(TEMPUR), 썰타침대 등 다양한 종류의 미국침대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이다.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한다.

오산가구단지를 비롯해 봉담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에 침대 납품을 담당하는 루모스는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기도 했다. 

침대할인매장 루모스는 고객이 직접 모든 매트리스에 자유롭게 누워 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전문가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침대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침대 프레임은 개인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루모스는 국내 최장 기간이라 할 수 있는 10년 보증을 보장하며,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전국 어디서든 쉽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산가구단지 루모스의 10월 슈퍼세일10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신상품 정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