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독립스프링매트리스 등 신혼침대 추천제품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하는 슈퍼세일10 행사를 10월 한달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 관계자는 “이번 슈퍼세일10 행사는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신혼침대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브랜드별 수입 매트릭스와 침대를 다양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종류의 수입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루모스의 슈퍼세일10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적용되는 할인율은 20%~55%(제품별 상이)이다.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업체로 분당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 이상의 가구점에 침대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가구전문점 루모스는 젊은 신혼 부부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은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이 직접 모든 전시상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는 A/S 관리 측면에서도 강점을 보이는데, 국내 최장 기간인 10년 워런티를 보장해 침대를 사용하는 동안에는 전국 어디서든 쉽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MATTRESS) 전문 ‘루모스’의 10월 슈퍼세일10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신상품 정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