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곤지암 지오디바니는 좋은 품질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내하고 있어 곤지암가구단지 인근 주변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구전문샵이다.

약 300여평의 단독 건물로 천연 통가죽쇼파, 패브릭쇼파, 팔로모매트리스 등 과 같은 여러가지 컨셉 가구를 전시하고 있다. 공사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사이즈, 색상, 소재 등 취향에 맞춰 변경 가능 상품들이 많아 기존 가구와 스타일에 맞게 통일감 있는 가구 살림 및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위 브랜드는 소가죽 쇼파 전문 매장으로 숙련된 가구 제조 기술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거실 가구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 실력 있는 디자인 팀과 생산 장인의 기술을 접목시켜 품질 높은 천연 가죽소파를 생산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휴식공간만이 아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전체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지오디바니쇼파는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가죽의 특성을 살림 우수한 제품이다. 탁월한 내구성과 통기성으로 가죽이 가진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등이 도드라지게 나타나 기분 좋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안전함과 기능성을 추구하는 신소재 패브릭쇼파를 선보이면서 많은 이들을 집중시켰다. 신소재 CK패브릭으로 제작된 기능성패브릭소파는 탁월한 생활 방수, 방오, 향균 기능으로 일반 원단에 비해 탁월한 생활 편의 기능성을 자랑하며 관리가 쉬워 패브릭소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두 가지의 소재의 다양한 친환경소파, 코너형소파,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등 여러가지 타입의 디자인가구는 지오디바니 곤지암점에서 직접 비교 체험을 통해 알맞은 소파를 선택할 수 있다. 하이퀄리티의 고급쇼파를 10월달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자세한 10월달 할인행사 내용은 지오디바니 곤지암 전시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