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슬립매트리스 남양주 마석, 송파 성남 가구단지가 연말결산으로 세일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2020년도 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을 기존 수입물량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앞서 최저가로 대방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사나 입주를 준비하거나 혼수구매를 하는 신혼부부 또는 리모델링으로 기존 가구를 교체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라 할 수 있다.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이번 행사는 가격할인 이외에도 침대프레임 무료증정, 1+1 슈퍼싱글 증정, 패밀리 침대 무료증정 등 개개인의 필요에 맞는 각종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고객들이 최대의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침대,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침대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모든 제품에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기간으로 AS를 보장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아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다.

또한 코지슬립은 자체 물류센터에 매트리스를 미리 직수입하는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매트리스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프레임까지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한편, 코지슬립은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세정제를 배치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있는 코지슬립의   미국수입매트리스 라인업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송파성남점,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