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구를 장만해야 하는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의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들을 방문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일산 고양가구3단지의 ‘바로크소파’는 고촌캐슬앤파밀리에 시티1단지 공동구매전 프로모션을 통해 공동구매에 걸 맞는 가격과 다수의 품목들을 대거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바로크소파’는 수도권 대형 아파트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지니행해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인식되어 온 가구전문점으로, 올해 40주년을 맞기도 했다. 금번 공동구매전 역시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및 다수의 브랜드가구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 전시되는 제품 중 우선적으로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타 아파트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곳에서도 꾸준히 공동방문이 이뤄지고 있어 이들 지역의 아파트 입주 예정고객들에게도 별도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신혼 혼수가구패키지를 통해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와 각종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인기가 높은 침대, 쇼파, 거실장,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들에 대해서도 정기세일이 적용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통적인 인기 가구품목들과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대거 판매하고 있는데다 할인적용 제품 종류도 많은 만큼 입주가구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한 번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