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마감재, 다양한 옵션 및 평형대 적용, 천안 신불당 파크뷰 선착순 분양중
상태바
고급 마감재, 다양한 옵션 및 평형대 적용, 천안 신불당 파크뷰 선착순 분양중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10.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신불당 파크뷰
사진제공= 신불당 파크뷰

기업 대규모 투자의 직접 수혜를 입을 곳으로 평가 받고 있는 천안 불당 지구에 혁신 설계를 도입한 불당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들어서는 신불당 파크뷰 오피스텔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신불당 파크뷰의 모든 세대가 자연과 도심 조망이 완벽하게 확보되어 사계절 어느 때나 쾌적한 전망을 바라보며 삶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옥상에 조성될 정원에서 휴식 및 여가를 즐길 수 있고, 넓은 지상층 자주식 주차장을 갖추어 주차 걱정이 없다.

이에 더해 설계에서도 혁신된 모습이 돋보이는데, 최대 2.65m의 높은 천장고, ㄷ자형 싱크대, 아일랜드 식탁과 전세대 펜트리룸, 드레스룸을 확보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고급 LED 조명과 E0 등급 친환경 마감재, 방염 벽지, 미세먼지 차단 헤파 필터 등 친환경, 에너지 저감에 대한 노력을 더하였다.

기본 입지 조건 외에도 혁신적인 설계를 통해 전세대 파크뷰 전망부터 공간 활용 측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리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이 곳은 봉서산과 체육 공원을 비롯한 멋진 전망도 조망할 수 있는 곳에 자리 잡게 되며, 천안 시청의 바로 맞은 편, CGV 예정지와 롯데시네마의 사이에 있어 더욱 미래 가치가 기대 된다.

그 밖에 전기차 충전 시스템, 주차 관제 시스템, CCTV, 화재 안전, 무인 택배 시스템까지 갖추어져 있고, 각양각색의 풀 옵션 가전 가구 제공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신불당 파크뷰와 같은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달리 청약 개념이 아니라 신혼부부나 청약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 그리고 인근 직장 및 연구시설 근로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신불당 파크뷰 분양 관계자는 “R&D 집적지구의 확실한 미래가치와 KTX, SRT 가 동시에 운영되는 천안 아산역 인근이라는 점, 그 중에서도 신불당 메인 지구인 천안시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주목할 만한 곳” 이라고 소개하며 “그 밖에도 단지 내 1~2층에 리테일 상권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등 원스톱 생활권이며, 특히 설계, 시공에 있어서 어디에 내놔도 빠지지 않는 조건” 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아파트 중심의 규제와 저금리 기조가 강화되면서 틈새상품인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이 늘 것이라는 분석이다. 특히 이번 개정안으로 주거용 오피스텔이 주택으로 합산되지만, 그럼에도 다주택자와 법인 투자자들에게는 오피스텔 취득세율이 아파트보다 저렴하기 때문이다.

신불당파크뷰는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다. 오피스텔 180실, 근린생활시설 30실 규모이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분양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