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소파 전문브랜드 페라까사본점 입주소파 할인세일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패브릭 소파와 천연 가죽 소파를 자채 생산하는 페라까사 소파는 유럽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패브릭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다.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과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하며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는 브랜드 소파이다.

하반기 입주를 시작하는 대구,경산 지역의 입주민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안내하며 천연가죽, 기능성패브릭 소파등을 사이즈 조절은 물론 커스텀이 가능해 공간과 라이프 생활에 따른 1:1 스타일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자체 생산을 통해 운영되는 신소재 가죽소파는 오는 10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수 있는 반면 가죽으로는 아직 없기 때문이다.

해외직수입을 통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수 있는 가죽소파를 선보이려 하는 페라까사 소파는  셰계 인증기준인 SGS 인증 기준을 획득한 신소재 가죽 소파를 국내에서 출시한다, 경산 가구단지와 인접한 페라까사 소파 본점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소파 신제품 전시를 앞두고 있어 지역 소비자 분들께 알려지며 입소문으로 방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가을 신제품  라인은 페라까사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