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평가구단지’는 가구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약 7만여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곳인 만큼 다양한 가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차 공간 역시 여유로워 다양한 소비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적으로 각 지역에는 가구 브랜드가 밀집된 가구거리와 가구단지가 많지만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쉽지가 않다.

쓰임이나 목적에 따라 가구의 구매 기준이 달라지기도 하고, 상품을 따로 구매하기 보다는 한곳에서 비교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이다. ‘구평가구단지’에서는 이런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10월을 맞아 구평가구단지에서는 매장내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중이며. 부산 지역 대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가구 단지로써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가구들로 배치하여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외 수입 가구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가격대 그리고 가구 트랜드를 확인하고 비교하기 위해, 일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예비신혼 부부에게도 도움이 되는 가구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0월 가을을 맞아 매장에서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0월 가을맞이 시즌, 특별할인 이벤트’의 해당 가구점들로는 에몬스가구 구평점, 장인가구 구평점, 한샘인테리어 구평점 등 상기 이미지 9개 가구점들로 진행되고 있으며 상기 이미지 내에 가구업체들로 참조하면 된다.

관계자는 “이벤트 주최 해당 9개 브랜드 가구점들로는 다 수의 유명브랜드 가구, 대형가구 아울렛 매장, 우수 중소기업가구 등이 있으며, 이벤트 품목으로는 침대,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이 포함 되어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행사를 주최 9개 가구점의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주최 가구점들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내부에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으며,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다. 고객분들의 소중한 방문을 기다린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가구 할인 문의나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구평가구단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