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카펜트리가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카펜트리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원목침대, 세라믹식탁세트,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가구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는 소비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

카펜트리는 약 20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흥덕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인근 유명가구단지에서도 방문이 잦은 가구할인매장으로 유명하다. 카펜트리는 가구 도매를 담당하고 있는 전문 가구 업체에서 런칭한 B2C 가구점으로, 한국가구산업협동조합에 가입되어 있으며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이 일반 가구점보다 현저하게 낮아, 인테리어가구 및 디자인가구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4인용 세라믹 식탁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칭되어,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펜트리 관계자는 '최근 내추럴인테리어가 큰 인기를 끌면서 원목식탁, 원목책상 등 다양한 원목가구와 뛰어난 품질과 기능의 리클라이너쇼파 등 트렌드에 맞는 상품들을 대량 입고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사를 앞두고 있는 고객을 위한 입주가구,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카펜트리는 도매를 겸하고 있는 가구점이기 때문에, 일반 가구점보다 한 발 빠르게 트렌디한 제품을 입고한다. 모던인테리어,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펜트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매장을 통해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